고전독서회는 원전학을 중심으로 한의학을 공부하는 학술동아리입니다. 주요 활동으로는 총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회원들이 모여 자유롭게 토론 및 토의하는 스터디 활동이 있으며 두 번째로는 재학생들이 선정한 주제로 지도 교수님 및 졸업 선배님께서 진행해주시는 세미나 활동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방학에 떠나는 여름서당 활동이 있어 친목을 다지는 동시에 원전과 보다 친숙해 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합니다.
한의학 공간척수학회 학생스터디모임. 공간척추학회는 공간척추안교술을 바탕으로 인체를 통합적인 시각에서 바라보고, 인체 골격구조의 변화가 일으키는 다양한 질환들에 대한 이해를 통해 직접 진단하고 치료하는 방법들을 배우고 체득하는 실전적인 동아리입니다. 치료에 대한 열정넘치는 교수님과 선배들이 끈끈한 관계를 갖고 가르쳐주며 여름.겨울 방학을 이용한 집중 스터디, 주말 봉사활동 등도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열심히 함께 하면 졸업할 때 즈음엔 인체 구조 변화와 다양한 질환에 대한 한층 깊은 이해와 교정 치료에 대한 자신감을 갖을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본초학회는 한의과대학 최대 규모의 동아리로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본초학에 관해 깊게 연구하고 발표하는 세미나, 선배들이 후배들에게 전해주는 한의학 스터디, 직접 약재를 보고 먹어도 보며 동시에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려 즐겁게 노는 장기채집, 그 외에도 MT, 경옥고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하고 즐거우면서도 유익한 활동을 하는 동아리입니다.
저희 침구의학회는 예과, 본과생을 모두 합쳐 70명이 넘는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친목을 토대로 학술을 추구하는 밝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동아리입니다. 침구의학회는 일 년에 한번 여름방학에 일주일동안 장기봉사를 다녀오고, 학기 중에는 다양한 스터디 및 행사들을 진행합니다.
경희대 한의대 유일한 중의학 동아리 하니차이나입니다 ! 하니차이나는 중의학 및 중국 문화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이 모인 동아리 입니다 . 하니차이나에서는 중국어 , 중의학 동향 , 중의학 논문 등을 스터디하고 , 중국 영화 , 드라마 , 예능 등을 통해 중국 문화를 배우는 시간을 갖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