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5월 셋째 주(05.14~05.18 취업진로 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18-05-11 13:20
17

5월 셋째 주(05.14~05.18 취업진로 프로그램 안내)

취업·진로 준비!! 미래인재센터와 함께 하세요.’

 

 

1. 기업체 채용행사 및 리쿠르팅

행 사 명

일 시

장 소

비 고

보령제약 채용설명회

5.14() 12:00-14:00

중앙도서관 1

시청각실

 

금융권 취업상담

5.15() 16:00-17:00

취업특강

NCS기반 면접유형별 이해와 준비

5.16() 13:00-15:00

국내외항공사 1:1 취업면담

5.17() 13:00-17:00

청운관 4번 상담실

 

파이썬을 활용한 빅테이터 분석 과정 접수

~ 05.25.()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 참조

2018 청년취업아카데미

위 일정은 기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가방법 : 사전 신청(행사 당일까지 가능), 종합 정보시스템인터넷 신청연수 신청해당 설명회 신청하기완료

* 신청 후 합격여부발표는 하지 않으며, 당일 현장 신청도 가능함.

* 협조전 발급은 채용설명회 종료 후 현장(설명회장 입구)에서 발급

기타 사항은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교내공지) 및 페이스북, 학교 커뮤니티, 단과대학 홈페이지 참조.

 

 

 

 

 

 

 

2. 취업상담 맞춤 컨설팅 (1:1)

대상 : 본교 학부 재학생, 졸업생

상담 내용 :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작성법 지도, 면접스킬 지도, 기업 및 직무 분석법, 로스쿨 진학 등

일 시

담당 컨설턴트

장 소

신청방법

월요일 ~ 금요일

(전문 컨설턴트)

문상기

청운관 1층 상담실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성적/상담신청

이연의

오비스홀 355

박언경

1법학관 107-2

홍상기

청운관(1) 6번 상담실

오신종

오비스홀 356

 

상담 신청자 의무 : 취업준비도 검사[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 하단에 위치] 상담 전·후 각 1(2) 필수

주의사항 - 상담 당일 취소 불가 (상담 당일 1일 전까지 가능. 취소 시 전화 연락)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에 대한 피드백이 필요한 경우 당일 2부씩 출력하여 지참(필수)

 

 

 

 

 

 

 

 

 

미래인재센터 (서울C)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 http://job1.khu.ac.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hujob

연락처 02-961-0167~8, job@khu.ac.kr 위치 청운관 1층 학생생활지원존